2015.02.01 17:45

Kafe Kobalt 페북 스트림에 나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포스팅이 있었다. 안경브랜드와 거리가 멀어보이는 팝업스토어 사진 한장. 오늘 방문해 보았다.

(구) 알로페이퍼가든 (이곳이 사라졌다는 사실도 오늘 알았다) 에 올해 8월까지 자리잡을 젠틀몬스터 팝업 스토어이다.

젠틀몬스터 사내 인테리어 및 조명팀에 의해 기획, 제작되었다는 폐가 컨셉의 실내 인테리어는 정말 그 디테일과 완성도가 놀라웠다. 거미줄과 살짝 삐걱되던 바닥의 느낌이 정말 폐가에.. 하지만 굉장히 한때 럭셔리했을 폐가에 들어온 기분이 들었다.


곳곳에 놓인 소품들도 범상치가 않은데 실제 동물의 뼈라고 한다.

2층에 올라가면 더 많은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내가 까페코발트 포스팅에서 봤던 요러한 키친의 모습도 볼 수 있다.



과감하게 볼드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안경은 패션니스타들이라면 하나쯤 이미 소장하고 있을 것 같은 느낌이다. 나도 이것저것 써보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감성을 듬뿍 담은 이 공간이 팝업스토어라니 벌써부터 없어질 생각에 아쉽다. 그래도 8월까지 한다고 하니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서 감성 충전도 하고 젠틀몬스터 안경과 함께 잃어버린 개성을 찾아보면 재밌을 것 같다. 

폐가 속에 반짝반짝 빛나는 보석같은 젠틀몬스터 안경과 함께 말이다.


Editor 소개글

'이성'과 '감성', '속도'와 '깊이', '유머'와 '감동' 사이의 균형점을 찾아가는 것이 인생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자주 방문하고, 좋아하는 사이트들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 LadiesDirectory.Tistory.com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다.  



#가로수길 #젠틀몬스터 팝업스토어

  •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520-9 (알로페이퍼가든이 있었던 자리에 생겼다)
  • 전화번호: 070-4895-1410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알로페이퍼가든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