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10 23:38

첫번째 추천 "잘잤니" 알람앱 (지난 블로그 참조)에 이어 오늘은 간단하면서도 매우 유용한 사진 편집앱을 소개하려 한다. 마케터 또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애용자라면 조금이라도 주목을 끌기 위해 사진에 많은 신경을 쓰게 된다. 가령, 까페를 운영한다면 새로 나온 메뉴를 조금 더 이쁘게 소개할 방법이 없을까? 라는 고민을 할 것이다. 이럴 때 유용한 앱이 바로 Over이다.

아마도 텍스트를 사진 위에 오버레이 한다는 의미에서 Over라는 이름이 나오지 않았을까 싶다. Google Play 정보를 살펴보니, 2014년 베스트앱에도 선정되었고, 평점은 5점 만점에 4.2를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무료앱은 아니다. 오늘 2015년 2월 10일 기준 50% 행사를 진행중인데, 1,095원에 구매해서 이용할 수 있다. 

아래 간단히 사용기를 소개한다.

앱을 로딩하면 로고가 뜨고 곧 사진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온다. TAKE PHOTO 사진을 찍거나, ALBUMS 앨범을 가서 기존에 찍어둔 사진을 불러올 수 있다.





 

나는 찍어둔 갓구운 쿠키 사진을 불러왔다. 그리고 갓구운 쿠키라는 표현을 이미지에 추가하려고 한다. 그래서 ADD TEXT를 탭하였다. 그러면 바로 텍스트를 입력하는 창이 나오고, 보시다시피 폰트도 여럿 중에 고를 수 있다. 아쉽게도 이 앱은 영어 폰트만 제공하고 있다.

    

폰트 사이즈, 색상, 위치 등 기본적인 편집 기능은 모두 제공한다. 아래 사진은 내가 완성해서 친구들과 공유한 사진들이다.

이제 Over를 이용해서 사진 한장으로 마음을 전해보자. 백마디 말보다 사진 한장이 더 강렬한 시대 아닌가. 

Google Play에서 Over 다운로드 하기

애플스토어에서 Over 다운로드 하기


Editor 소개글

'이성'과 '감성', '속도'와 '깊이', '유머'와 '감동' 사이의 균형점을 찾아가는 것이 인생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자주 방문하고, 좋아하는 사이트들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 LadiesDirectory.Tistory.com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