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11 00:17

포지타노 해변가로 내려가는 길목에는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여자들의 눈길을 끄는 가게는 바로 직접 내가 원하는 색상의 가죽과 스타일을 골라 만들 수 있는 샌달 가게이다. 자신의 발 사이즈를 말하면, 내 발사이즈의 밑바닥에 내가 원하는 형태의 스타일리쉬한 조리를 만들 수 있는 것이다. 만드는 것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내 발에 맞는 샌달을 신을 때면 마치 내돈 주고 산것인데도 선물을 받은 것 같은 기분이란 ㅎㅎㅎ

들어가는 입구에 Sandals in 5 minutes 라 적어 놓으셨다. 직접 경험해 보니 5분, 넉넉잡아 10분이면 뚝닥 한켤레를 만들어내는 숙련된 기술을 가지고 계셨다.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

집중하는 이태리 샌달 장인의 모습. 거의 눈 감고도 만드실 수 있을 것 같아다. 샌달의 달인 :) 걸려있는 가죽끈들에서 볼 수 있듯이 색상은 정말 다양하게 내가 원하는 색상을 얼마든지 고를 수 있다.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

망치질로 튼튼히, 하지만 표면은 매끄럽게 꼼꼼히 작업해 주셨다.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

중간 중간 요렇게 신도록 해서 발등에 맞게 길이도 조절해 주셨다.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

이것이 완성된 나만의 MADE IN POSITANO 샌달!!!

요렇게 만든 샌달은 60유로를 지불하면 된다. 

해변가에 놀려면 샌달은 필수. 게다가 보는 재미까지 있으니 포지타노에 가시면 샌달 한번 만들어보세요! 

Editor 소개글 ∥'이성'과 '감성', '속도'와 '깊이', '유머'와 '감동' 사이의 균형점을 찾아가는 것이 인생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자주 방문하고, 좋아하는 것들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 LadiesDirectory.Tistory.com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블로그 시리즈가 도움이 되셨나요?

공감 버튼♡을 꾹 눌러 알려주세요.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