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09 17:46

삼시세끼 챙겨 먹는건 일상에서는 귀찮은 일일 때도 있지만, 여행에서는 큰 즐거움이 된다. 특히나 부모님을 모시고 가서 모든 여행 정보 및 맛집 리서치는 나의 가장 중요한 임무 중 하나였고, 여러 공신력 있는 매체 (?) 및 검색을 통해서 선정하고 그중에서 직접 맛보고 뽑은 맛집 베스트를 공개한다!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내가 가본 맛집 베스트 5 중 1위는?"

BEST #1. 카사 에 보테가 (CASA E BOTTEGA)

트립 어드바이저 (Trip Advisor) 에 등재된 포지타노 레스토랑은 약 70여개이고, 그중에 Casa e Bottega는 우리가 방문한 7월에는 2위, 그리고 지금 2015년 8월 기준 1위에 등록된 레스토랑이다. 내가 볼 땐 레스토랑이라기 보다는 샐러드앤 쥬스바인데, 이곳은 출출할때 간단히 한끼 먹기 더없이 만족스런 곳이다. 게다가 분위기도 이렇게 아기자기 알록달록 상큼하고 한켠에는 이쁜 그릇과 린넨 제품까지 판매하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위치도 포지타노 만남의 명소 Pharmacy 에 가는 길에 있고, INTERNO POSITANO 마을버스도 근처에 선다. 단! 저녁시간에는 운영하지 않는다. 호텔에서 아침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이곳을 강추한다. 그리고 점심시간 시원하고 건강한 쥬스 음료로 이집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한 샐로드도 꼭 맛보기를 추천한다. 

주인들의 이야기를 엿듣기론 곧 뉴욕에도 오픈 예정이라고 한다니 나중에 뉴욕 갈 때 한번 검색해 봐야겠다 :)

그날 추천해준 TODAYS SALAD 인데 프로슈토 햄과 켄털롭, 내가 좋아하는 무화과와 고소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에 처음 맛보는 드레싱까지 더해져 한끼로 정말 환상적인 샐러드였다.

트립어드바이저에 나온 Casa e Bottega 정보는 아래와 같다. 

입구의 모습이다.

   

들어서면 이렇게 왼편에서 그릇과 린넨 제품을 판매한다. 우리는 여기서 그릇을 사고 또 사고.. 떠나오는 날 그릇 포장만 몇 시간을.. 

포지타노 곳곳에서 발견한 산호여인 작품이 여기도 있었다! 디저트는 아쉽게도 맛보지 못했다.

이렇게 센스 넘치게 벽을 장식하다니!! 

그리고 천장에도 요렇게!

이 산호 여인 엣지 있다 

인공적이지 않으면서 적당히 당을 보충해준 쥬스 음료들

위치는 아래와 같다. 클릭하면 구글 지도로 연결된다.

Editor 소개글'이성'과 '감성', '속도'와 '깊이', '유머'와 '감동' 사이의 균형점을 찾아가는 것이 인생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자주 방문하고, 좋아하는 것들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 LadiesDirectory.Tistory.com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블로그 시리즈가 도움이 되셨나요?

공감 버튼♡을 꾹 눌러 알려주세요.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