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09 23:19

지금은 포지타노에서 꿈만 같은 일주일을 보내고 서울로 돌아가는 비행기 안. 끝없이 푸르른 아말피 해안 (Amalfi Coast) 에 위치한 아담한 해안 마을, 포지타노 (Positano) 에서 6박7일의 휴가를 보내고 돌아가는 길이다. 2011년 첫 방문 이후 4년만의 두번째 방문이었다. 세상엔 아직 안가본 곳이 너무나도 많지만, 마치 남자를 계속 만나봐도 이만한 사람 없을 것 같은 느낌처럼 포지타노는 나에게 그런 여행지이다.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가 밀월여행을 떠나서 유명해졌던 포지타노는 내가 처음 방문한 2011년만 해도 "응 포타 뭐라고? 거기가 어딘데? 멀어보이는데.. 그렇게 좋아?" 라고 '포지타노'를 꼭 가고 싶다는 나의 베스트 프렌드이자 여행버디인 친구에게 거길 꼭 가야 하는지 되물었던 낯선 곳이었다. 그리고 처음 그곳에 갈때는 밀라노의 허름한 호텔에 밤늦게 도착해서 하룻밤을 묵고 새벽같이 일어나 기차에 피곤한 몸을 싣고 나폴리로 가서, 되는대로 잡아 올라탄 (그리고 무엇보다 다시는 타고 싶지 않은) 소렌토행 사철을 타고 내려 또다시 SITA 버스에 몸을 싣고 갔던 곳이다.

하지만 이젠 얼마나 멀든 상관없이 가고 싶은 곳이 되었고, 다행히 지난번보다 더 편안하고 쉽게 가는 방법도 알게 되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마을을 더 속속들이 들여다 보면서 더 깊은 사랑에 빠진 곳이 되었다 :) 마음같아선, 같이 살자고(?) 눌러 앉고 싶었지만.. 또다시 4년 뒤에 다시 찾아올 수 있길 바라며 그곳에서 내가 좋았던 기억들 그리고 앞으로 여행하실 분들께 유용한 정보들을 정리해 보았다.  

(포스팅이 진행중입니다. 계속 업데이트 예정이니 공감 꾸욱~ 그리고 또 찾아주세요!)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 "여행전 미리 알아두세요"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 "빌라프랑카 호텔 리뷰"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 "키위택시로 나폴리에서 포지타노 편하게 이동하기"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 "INTERNO POSITANO 마을버스로 자유롭게 돌아다니기"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  맛집 1위 카사에보테가 (Casa e Bottega)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 맛집 2위 카사 밀 (Casa Mele)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 맛집 3위 라 캄푸사 (Casa Mele)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 "이태리 장인이 만들어주는 나만의 가죽 샌달"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 다시 밟아보는 카프리(Capri) 정상, 몬테 솔라로로 가는 길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 "아말피 - 라벨로 하루 왕복 일정과 라벨로 맛집"

Editor 소개글 ∥'이성'과 '감성', '속도'와 '깊이', '유머'와 '감동' 사이의 균형점을 찾아가는 것이 인생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자주 방문하고, 좋아하는 것들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 LadiesDirectory.Tistory.com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다. 

#이태리 포지타노 제대로 즐기기 블로그 시리즈가 도움이 되셨나요?

공감 버튼♡을 꾹 눌러 알려주세요.

신고


티스토리 툴바